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결사

냉장고 추천 가성비 좋고 빠른설치 가능한 구입방법 실제후기 (삼성)

by 김토비 2023. 7. 7.

여름이라 그런지 지치고 기력이 없었는데

사람이나 기계나 마찬가지인가보다...

갑작스럽게 냉장고가 고장나버린거!!

비상이다 비상이야!!!!!ㅠㅠ

냉장실은 잘 되는데 냉동실 온도가 

많이 올라가있는상태라 냉동실안에

음식들이 다 녹아있었다

보통 냉장실 온도 1도

냉동실 온도 -20도로 해놓는데

음식이 녹는다는건 확실히 문제가있다.

물론 10년넘게 사용하긴했지만

막상 냉장고가 고장나니깐 저 음식들은 어쩔거며

난감하기 짝이없었다 OMG...

급하게 냉장고를 알아보는데 핳... 너무 막막했다

일단 급한대로 인터넷검색을해보는데

어떤걸 구매해야할지 이것저것 따져보기가 너무 힘들었다

한두푼하는 제품도 아니고 대충 살 수 없는제품이기에

한번사면 또 10년이상은 써야하니깐!

시중에 나와있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위주로 하나씩 

비교해본다.. 시간이 촉박하다 이 무더운 여름날

음식들이 녹아가고있기때문에 내속도 타들어간다

일단 급한대로 네이버에 냉장고 추천 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 요즘같이 정보가 넘치는시대에

어떤걸 선택해야하는지 더욱 헷갈렸다

시간도 촉박한데 뭘 사야하는거야....

 

중고구매도 생각해보았는데

중고도 연식이 좀 괜찮은것들은

가격이 좀 나가고 연식이 오래된것들은

가격은 저렴하나.. 어떻게 옮길것이며ㄷㄷ

설치,이송 , 찝찝함 등을 고려했을때는

새 제품을 사는것이 나을것 같다는 판단이 들었다

 

그래서 검색하고 검색해서 찾아낸것이

삼성전자 양문형냉장고 (RS82M6000S8)이다

 

내가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이유!!!!

나의 냉장고 구매조건은 다음과 같았다

1. 가격이 합리적일것

2. 1-2일내에 빠른설치가 가능할것

3. 디자인이 괜찮을것

4. 800L이상일것

 

이 모든것이 충족했던 삼성전자 양문형냉장고!!

스펙은

용량 : 815L로 넉넉하고

사이즈 : 91.2X 90.7X 177.9 cm

에너지효율 : 2등급

홈바포함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 100만원이다!!

800L냉장고가 100만원?

너무 가성비 좋은 냉장고 ㅎㅎ 

거기다 삼성이니깐 믿을 수 있는 상품이다

 

보통 에너지 등급을 많이 보기도하는데

이 상품은 2등급이다 하지만,

1등급과 2등급 이런 등급도 중요하지만

더욱 주의깊게 봐야하는것 전력량!!

소비전력은 50KWH/월로 2등급이지만

1등급과 전기세로 치자면 크게 차이가없다

정말 10년 넘게 써야하는 가전제품이기에

그 짧은시간에 많은걸 찾아보게되는..ㅎㅎ

800리터냉장고 위주로 검색!

여기서 그칠 수 없지

중요한 가격 더욱 최저가로 구매하기위해 검색

90만원대로도 검색되는곳들도 있다

하나하나 들어가봐서 비교해보았는데

문제점은

1. 검색되는 금액과 들어갔을때 금액이 다름

    결국 100만원대로 결제되는곳

 

2. 배송기간이 일주일 이상인곳

 

등의 문제로 나는 쿠팡을 이용했다

100만원의 금액과 로켓배송이라는 혜택!

골머리 썩는것보단 단순하고 확실한걸 선택!

정말 주문하고 1-2내로 설치일정이잡혔다

어떻게 보면 제일중요한것 설치일자라고

몇만원 아끼려다가 음식 다 상하면...

후......생각만해도 끔찍하다

냉장고 설치

사다리차로 안전하게 옮겨준다!

전날 미리 전화가와서 사다리차가 들어가니

경비실에 미리 말해두라고 알려주셨다

첫 통화부터 친절함과 세심함이 느껴졌다

사다리차1 설치기사2분 이렇게 3분이서 오셨다

로켓설치라서 배송비는 무료!!!

삼성냉장고 로켓설치

두꺼운 천들을 들고오셔서 바닥이 전혀 상하지않게

정말 세심하게 옮겨주셨다

그전에 냉장고에서 물건을 빼내는데

와....냉장고안에 이렇게 많이 들어가있을줄은

진짜 기사님이 안도와주셨으면 하루종일 꺼낼뻔

친절하게도 물건빼는것 정리까지 웃으면서 도와주셨다

감동감동...

가성비 냉장고 추천

사다리차에서 포장을뜯고 기사두분이서 

사뿐하게 냉장고를 내려주셨다..

힘드실까봐 나도 옆에서 도와드렸는데

무게가 상당하다 이걸 이렇게 조심히 옮겨야하는게

정말 쉽지않은 일인데 대단하시다

드디어 기대하던 새냉장고가 들어오고

메탈색상에 아주 깔끔한 디자인이다

매우 맘에든다^^

개인적으로 신혼냉장고 로도 손색없을만큼 가성비나

비용면에서 괜찮은듯하다

냉장고 수평

원하는 위치에 내려놓고 꼼꼼하게 수평도 맞춰주신다

사진을 하나하나 찍으시면서 기록하셨다

전기도 잘 들어오는지 체크하는 기계로 체킹!

와... 너무 믿음직스러웠다 ㅎㅎ

기존꺼랑 크기는 비슷하지만 깊이가 확실히 깊었다

용량도 커서 왠만한 가정에서는 부족함없이 

사용가능할 것 같았다

삼성 냉장고 추천 RS82M6000S8

완벽하게 셋팅!!!!

디자인도 넘 맘에들고

가격도 냉장고가 100만원이라는게 ㅎㅎ

디자인은 2017년에 나온거지만

제조날짜를 확인해보니 2023년이었다

대박대박!!!!! 올해나온제품!

그리고 홈바가 있는게 좋다

홈바는 없으면 은근불편하기에 ㅎㅎ

완벽한 마무리 겉에 포장지도 모두제거해주시고

제품설명서도 잘 전달해주셨다

그리고 온도조절 및 체킹을 다해주시고

고장난제품은 무상수거까지!!!!

정말 급한불을 끈것마냥 마음이 편안해졌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루뒤에 체크리스트점검결과와

설치가 잘되었는지 설문이왔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당연 기사님평점10점 만점!

그리고 칭찬글을 썼다

제품과 가격 디자인 설치일자 과정 친절함

모든부분에서 만족스러운 

냉장고 급하게 구매한 실제 구매후기이다 ㅎㅎ

 

삼성 냉장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