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결사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강서구 명지 가까운 센터!

by 김토비 2023. 8. 15.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이번에 처음 알게된곳인데

위치며 시설이며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하게되었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위치는 : 부산광역시 강서구 제도로 36

큰길을 가운데두고 강서경찰서 맞은편이다

큰길에서 1키로 정도 더 와야한다

부산 민턴하우스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이없었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주차장

 

운동하는 사람들은 장비들을 들고다니기에

대부분 차를 끌고가는데 주차장 좁은곳들은

운동 시작전부터 전쟁이라 주차할때부터주차문제로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데여기는 그럴필요가없다 주차장도 넓고주변에도 공장들이있고 한가로운 곳이라서어디든 주차가 가능해보였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입구는 처음온 사람들이라면 바로 찾기가 힘들다

정면에 보면 입구를 가리키는 표지판이있다

왼쪽으로 살짝 돌아서 들어가주면 입구가 나온다

부산 강서구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끄트머리로 돌면 배드민턴치면서 중간중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다

매우 더운 여름이지만

배드민턴은 실내 스포츠라서 

더위와 추위 비와 바람등..

환경적인 요소에 크게 영향이없다는게

큰 장점인듯하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샤워실도 있어서 운동 후 샤워도 가능

물론 나는 특별한일이 없다면 

샤워까지는 하지않고 옷만 갈아입고 

집에서 샤워를 한다...tmi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실내로 들어갔을때 평소 관리를 잘하는지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코트쪽으로 들어가기전에

신발은 모두 벗고 입장을한다.

다른곳과는 이부분에서 살짝 다르기때문에

헷갈리지말고 신발은 벗고 입장을 하자!

이것도 코트를 좀 더 잘 관리하기위함인듯했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코트대관은 사진의 전화번호로 하면된다

1코트 3시간에 50,000원을 기본으로하고

일일입장도 가능하다고하니

사전에 전화해서 확인하면 될 듯하다

새벽반,오전반,오후반,저녁반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것 같았다.

강서구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강서구 명지 쪽에서도 가까워서 

주변클럽들과도 많은 교류가 있어보였다.

평소 좀 멀리 배드민턴을 치러가는데

부산 강서구 명지 쪽이면 위치적으로 

나에게는 매우 유리했다.

부산 명지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명지 배드민턴

벽이 파란색이라서 흰색 셔틀콕이 잘보였다

눈의 피로도도 줄여주고 벽색깔을 파랗게 칠한건

정말 괜찮은 것 같았다.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부산 강서구 명지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다른사람들보다 일찍 도착해서 전체적으로

실내를 찍어보았다 ㅎㅎ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좋았고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전체 4코트로 양쪽으로는 쉴 수 있는 공간도

확보되어있었다

사무실에서는 각종 배드민턴 용품들과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 간식도 구매가능했다

정수기도 있다!

부산 강서구 명지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조명은 일반적이였다

눈부심이 심하진 않았지만

셔틀콕이 한번씩 사라지는건 어쩔 수 없는듯했다

명지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바닥이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운동하면서도 잘 미끄러지지않았다

탄성마루는 관리가 생명인데

그런부분에서 괜찮았다

3시간동안 열심히 운동중!!!

다들 열정이 대단하다 

4코트가 쉬지않고 돌아간다

배드민턴같이 재밌는 운동이 또 있을까?

한번 쳐본사람들이라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하는게 국룰..

부산 배드민턴 민턴하우스 

정말 위치적으로도 괜찮고 시설도 좋고

주차장도 좋아서 매우 만족했다

왠지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강서구 명지 쪽에서 가까우니 참고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