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핫플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선택방법과 꿀팁!

by 김토비 2023. 8. 10.

부산 핫플 하면 생각나는곳

암남공원에 위치하고있는 조개구이촌이있다

이곳은 공영주차장인데 위로는 케이블카가 지나가고

앞으로는 바다가 펼쳐져있으며 위로는 산이있기에

부산을 제대로 느끼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이다.

부산 암남공원

저기 위로 신상카페가 크~~게 생겼는데 

마치 리조트 느낌이다 ㅎㄷㄷㄷ

원래 이곳에 이디야가 유명했는데

규모도 크고 위치도 좋고하니 

일부러 찾아와서 커피한잔하고 가곤했던...

하지만 지금은 문을닫았다

신상카페의 영향인지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자세히는모르지만 옛 기억에 약간 아쉬움이ㅎㅎ

암남공원 주차장

부산 핫플 하면 해운대 광안리 등을 떠올리는데

진짜배기 부산을 느끼려면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는

한번은 꼭 먹어봐야한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있기에 편리하다

주차하고 바로앞에 가게들이 줄지어있다!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낚시하는사람들도 많고

옆으로는 트래킹 코스가있어서 트래킹 가는분들도 많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암남공원까지 케이블카가 왔다갔다하기에

하늘위로도 제법 좋은 그림들이 펼쳐진다

암남공원 조개구이

원래 희자매를 가려고했는데

워낙 유명세를 탄 곳이다 보니

웨이팅이 .... 너무 길다

날도 더운데 후후 웨이팅을 해야하나 다른곳을

찾아봐야하나 고민하던중

에어컨이 있다는 말에 홀린듯 이끌려 들어간곳이

제주해녀

다른곳들과 기본은 비슷하지만 각 가게마다

나오는 반찬과 서비스가 다르기에 사람들이

선호하는곳이 있는듯 해보였다

그중에서 탑은 희자매 이지만

사장님이 많이 지치셨는지 막 달갑게 받아주지는

않으셨기에 과감하게 제주해녀로 선택!

암남공원 해녀마트
부산 조개구이 추천

조재구이는 기본 6만원부터 시작했다

일반적인곳보다는 약간 비싼편이구만..

하지만 분위기나 다른면에서는 한번 먹어볼만할듯하다

일단 안에는 매우 덥다 조개구이의 열기와

사람들의 열기로 ... 하지만 자그마한 에어컨과 선풍기들이

풀도 돌아가고있어서 어느정도는 버틸만하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얼음도 가져다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다

서비스 주시기로한거 뭐주실거냐고 물어보니

낙지한마리 주신다고한다!

그렇게 서비스로 나온 낙지한마리!

그자리에서 잡아주셔서 신선함이 느껴진다

살아 움직이는구만.. 미안하지만 넘 맛있다

참기름과함께 실파 송송송~~

고소하고 식감도 매우좋다

이것만해도 소주가 몇잔이야!?ㅋㅋ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기본찬들이 셋팅되고있다 

그중에서 눈에띄는 홍합조개탕!

고추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국물도 칼칼하고

아주 맛있었다 홍합탕은 무한대로 주신다고!?

모자라면 얼마든지 말하라고하셨다

굿굿!!! 역시 부산 핫플 !!!!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드디어 기본 6만원짜리 조개구이가 나왔다!!

각종 치즈와 새우 전복 함박스테이크 호롱이까지

두명이서는 차고 넘치는 양인듯하다

역시 부산 핫플 암남공원 조개구이집의 

진면목이 보여지는듯하다 ㅎㅎ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가리비 따로 주고 각종 조개와 새우 야채등을

넣은 호일통도 따로 준다 ㅎㅎ

부산 조개구이 추천
암남공원 조개구이

굽고있으면 열기때문에 매우 더워지는데

그때마다 시원한 소맥으로 속을 달래준다

나중에는 소맥도 미지근해지기에

소주로 달리게되었다

근데 맛은 매우좋다 

마치 동남아에 여행온듯한 느낌도 살짝

습하고 덥지만 기분은 좋은?

그냥 그 자체를 즐기게된다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버터향이 가득한 미니전복과 새우들까지

먹을게 너무 다양하고 맛도 좋았다

해산물을 풀코스로 먹는듯한 느낌!!

두명이서 정말 든든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곳인듯하다

맛도 분위기도 좋다

하나가 아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맛도 좋으니깐 술도 술술 들어가고 

하지만 여름엔 많이많이 덥다

조개냄새도 옷에 많이 베이기때문에

그것을 감안해야한다는점!

참고하시길바란다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부산 암남공원 조개구이

주변에 숙소도 있는데 걸어서 15분정도?

거리로는 1키로정도 걷는다 

숙소를 이용하실분들은 여러 숙소가있지만 6월호텔을 추천ㅋㅋ

스타일러도 있어서 괜찮았다 

단, 조개냄새는 빠지지않는다는점 ~!

부산 핫플 이곳은

그래도 한번씩 생각날것같아서 또 방문할듯하다